date
2024.03.14
modification day
2024.03.14
author
김민규
hits
54

주류 품질 분석 참가 인원 모집 _ 막걸리

안녕하세요,

본 조사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설문은 막걸리의 소비자 기호도 및 감각평가에 대한 연구참여자 모집을 위해 작성된 것입니다.

본 연구의 목적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막걸리의 섭취 온도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본 연구의 대상자는 만 19세 이상 65세 이하 건강한 성인 중에서 막걸리 주량이 반 병(1병 750mL 기준) 이상 이며 한달에 1회 이상 막걸리를 섭취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80명을 선발할 것입니다.

연구대상자는 식품알레르기(특히 밀, 쌀 등)가 없으며, 알코올 민감증(알코올 섭취로 인한 부정맥, 불안증 등)이 없어야 하며, 음료를 삼키는데 문제(삼킴 장애 등)가 없어야 합니다.
주류 중 막걸리를 섭취하는 사람이어야 하며, 수유/임산부인 사람, 알코올 비섭취자, 의학적 또는 종교적 사유로 알코올 섭취가 불가능한 사람,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 치통이 있는 사람, 미성년자는 연구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연구책임자 및 공동연구자와 이해관계가 있는 사람 또한 연구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연구대상자는 실험 종료 후 자동차, 전동 킥보드 등 모든 운전 및 위험 기계 조작을금지합니다.

참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몇 가지 질문에 답을 해주시면 됩니다. 연구원이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실험 참가가 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실험 1~3일 전 참여일과 시간에 관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연구대상자는 소정의 사례비를 실험 당일에 받게 됩니다. 교통비는 따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연구원으로부터 실험 전에 참여 연락(문자 혹은 전화)를 받으시는 분들은 해당 실험에 참가 가능하며, 실험은 총 1회, 1회당 소요시간은 60분 정도로 예상됩니다.

연구대상자는 부산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관능검사실(325호)에 직접 방문하여 실험에 참가해야 합니다.

실험 참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온라인 모집설문지를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응답 중 '다음'을 누르신 후 질문에 모두 답해주시고, 연구원이 실험 참여 일정에 대한 연락을 드릴 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

설문 중 응답이 불편하실 시 언제든지 상단의 ‘나가기’ 버튼으로 응답을 종료하시면 됩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책임 연구자인 식품영양학과 교수 이지현(051-510-2784) 또는 공동 연구원 최지수(051-510-2766)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링크:https://ko.surveymonkey.com/r/5SNG3Q6
file
there is no file